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분위기 좋은 제주 레스토랑, 혜안

by zoy_ 2019. 11. 7.
반응형

아이폰 인덕션 야간 모드 촬영 개굿.

제주 맛집~~~이라고 소문 막 날라 그래서 미리 탐방 옴.

내가 다녀온 후와 현재 판매중인 메뉴가 다른걸로 알고있음.

무려 감바스가 추가되었음!!!!!!!!! 꺆! 좀 신나는 공지다 ㅋㅋㅋ

맛있는거+맛있는거=존맛탱이니깐 헿

 

 

분위기 이러함~

노래도 클래식으로 잔잔하게 나옴.

나는 봉골레, 스테이크 주문

귀여운 커트러리 셋팅

 

빵 맛있다고 함.

난 스프 맛있더라ㅏㅏㅏㅏ

 

내가 주문한 봉골레.

봉골레보다는 오일파스타에 더욱 가까운 맛이지만 나름 괜찮았음.

담에는 오일파스타 주문해봐야겠음.

 

시그니쳐메뉴 목살스테이크.

가니쉬로 현재 제철인 무화과 나와서 넘나 좋았다능.

고기 부드럽고 맛있음 ㅋㅋㅋ

사이드로 소스가 무려 3가지나 있어서 소스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구예

 

담에는 감바스랑 오일파스타 + 맥주!!!!!! 먹으러 와야지

회식이나 모임에 와서 먹기에 아주 괜찮은 맛집

담에 또 와야지 굿굿

 

 

가는 길이 좀 멀지만... ^_ㅠ 맛있으니까 용서 가능한 거리

주차장 완비~ 2층 카페도 맛있었음

카페는 개인적으로 날이 매우 화창한 낮에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