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애월안의 멕시코, 라스또르따스

by zoy_ 2019. 11. 19.
반응형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으나, "라스또르따스"

원래는 애월 밥깡패를 가려고 하였음 근데 미친 웨이팅에 비행기 시간 겹쳐서 무리라고 판단 한뒤

바로 이동 ㅋㅋㅋㅋㅋ

우리는 멕시코 음식도 좋아하니깐요 ^_^ 라뷰라뷰 멕시코 음식 또띠아 개좋앙

 

캐쥬얼한 실내, 올라가는 길에 계단이 많음.

뭐였지? ㅋㅋㅋㅋㅋ 무튼 맛난 샌드위치

빵은 딱딱하지만 속은 촉촉한 겉바속초??? ㅋㅋㅋㅋㅋ

특유의 남미향이 뿜뿜하는 맛있는 샌드위치.

 

새우라이스는 사랑이죱 맛있있어요

아래 밥이 새우랑 아주 환상적인 콜라보임.

타코타코~~~~

저 고추 소금고추였던가? 무튼 개 맵,, 존맵 난 찔끔 뜯어먹고 바로 쥐쥐

윤삼이는 계속 트라이 ㅋㅋㅋㅋㅋㅋ 맵다면서 결국 다 드셨..

타코는 고수를 듬뿍 뿌려 먹어야 맛있는뎅 내가 전날 과음해서 향신료 노놉

내가 턴 고수를 윤삼이는 ㅋㅋㅋㅋㅋㅋ아주 흡입하셨.. 대단해 진짜 ^_^

 

역시 멕시코는 퀘사디아~~~~~~~

근데 배불러서 다 못먹음 ㅠㅠ 그 특유의 멕시코 맛이 너무 좋음.

마무리는 역시 스벅세끼와 

 

 

주차장 있고, 바로 앞에 바다 시원하게 보이는 뷰~

아이들과 가기도 좋을 듯. (베이비 하이체어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