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 도두반점 (스포일러, 몸짬뽕의 반전)

by zoy_ 2019. 12. 4.
반응형

 

 

딱새우 튀김이 있다고 해서 갔지만

메뉴가 개정이 됐는지 그런 메뉴는 존재하지 않고.. 또르르

괜찮아요 대체 메뉴인 우리의 탕수육이 있으니껜~~ ^_^

 

 

짬뽕은 면이랑 밥 둘 중하나로 주문 가능하고, 곱빼기는 불가능

 

 

 

 

 

 

 

흑돼지탕수육 소짜 주문했는데 만약 4인 이하면 추천

이상이면 대짜리로 주문하시길, 양이 아주 혜자스럽지 못함.

근데 맛은 존맛탱 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는 없으니 진짜 탕슉 맛있음.

고기 겁나 부들부들 튀김의 바삭 조합이란 맛이 없을 수 없죠.

게다가 돼지중의 돼지 흑돼지 치트키까지... 맛없으면 혼나야 해 이건.

 

 

 

흑돼지 볶음밥 존맛탱 내가 먹고 반한 맛.

난 담에 가면 짬뽕 안먹고 볶음밥 먹을 예정. 진짜 짭조롬~~~~~하고 맛있음 크으으으

 

 

 

도두짬뽕

맛남. 그냥 내가 아는 그러한 짬뽕 맛.

 

몸짬뽕은.... 음.. 내 취향은 아니고 다른 직원들 입맛에도 안맞는걸로 봐서는 무튼 놉.

우리끼리 내부 회의에서 몸짬뽕은 시그니처 메뉴에서 탈락 시킴ㅋㅋㅋㅋㅋㅋ

 

 

 

 

다시 찾은 도두 반점 (사실은 겁나 자주 감..ㅋ)

기본 짜장면.

면이 진짜 확실히 존맛탱임.

식감이랑 맛 자체가 맛있음.

볶음밥에 있는 짜장소스는 진짜 별로인데 짜장면의 짜장소스는 또 맛있음.

두개가 다른가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용 계절메뉴

맛있다고 함.

 

+ 최근에 볶음밥이 과거의 맛이 아니다.. 앞으로 볶음밥은 아웃.

 

 

 

주차장 짱 넓음!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가 생각보다 붐비지는 않음.

아주 가격이 러블리함, 가성비 오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