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부산 맛집] 해운대 랍스타 포차

by zoy_ 2020. 1. 2.
반응형

부산은 여기죠

난 진짜 여기가 진리인거 같음

아무리 바가지라고 해도 지불한 가치가 충분함 ㅋㅋㅋ

나는 관광객이니까~~~~~~~ 꺆!

솔직히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랍스타 하나 주문하면 각종 해산물사이드 + 랍스타회 + 찜 + 라면 까지

이런 미친 쏘주도둑 조합 ㅋㅋㅋㅋㅋ

한잔 땡기러 가볼까요??

 

 

크~ 각 1병

난 참이슬!!!!! 살얼음 낀거 보아요 ㅜㅜ 입에서 녹여줄게

 

 

해산물 셋팅하기 전에 뭔가 안먹을게 많아서 이것저것 빼달라고 하고, 이것저것 넣어달라고 요청하는데

결국 굴이랑 개불, 산낙지만 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해라 ㅋㅋㅋㅋㅋㅋ

 

 

회 안녕? 쫀듯쫀듯!

 

 

이런 미친 찜 안녕?

내 입으로 당장 입주해 언능 빨리 들어가 다들 ㅋㅋㅋㅋㅋㅋㅋ

영롱한 빨간맛. 내가 널 먹으려고 뱅기타구 왔단다

 

 

 

크~~~~ 겨울 부산 바람을 녹여줄 따뜻한 친구님.

쏘주도둑님 또 입장하십니다.

끝! 이친구에서 안주 셋트 마무리.

배든든~~ 또 가고싶댜 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