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LCT 레지던스] 오션뷰

by zoy_ 2021. 3. 31.
반응형

서울-부산-울산 일정

서울-부산까지 고속도로타구 새벽부터 겁나 달렸다.

코로나시국이라 언택트 쳌아웃가능.

아래는 해당 내용~~

 

30몇층 배정 받았음.

배달음식은 로비에서만 픽업가능.

저층이나 고층이냐에 따라서 엘베 타는 위치도 바뀜

하 헷갈려 ㅠㅠ

객실은 방 2개, 화장실 2개

거실 짱짱 넓고 부엌도 넓고 다이닝룸도 넓음 다 넓고 크다.

식기세척기는 있지만 세제는 없음 ㅠㅠ

우린 일단 오자마자 식기세척기로 우리가 쓸 그릇과 조리기구들을 세척함.

장본것들도 야무지게 냉장고에 넣어서 정리하구요

체크인은 하고나서가 젤 바쁨 ㅋㅋㅋ 짐도 풀고 정리하고.

약간 느낌이 제주신화월드서머셋 느낌인데

방이 하나 읎어.. 왜!!!!!! 하나 더줘요 ㅠㅠ

거실에서 통유리로 달맞이 고개와 부산의 바다를 볼 수 있음.

아흑 아찔하네욬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바다랑은 또 다른 느낌.

울청이 생일선물로 사준 스커트

캬 몸이 이쁘니까 막 갖다대도 이뻐 이뻐😍

 

나의 아가 시그넷을 안고 있는 나를 촬영하는 청잌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안방 + 화장실 + 파우더룸 다 있음

작은방.

4인실인데 침구는 하나 따로 온돌로 준비해줌. 아니아니!! 방을 더 줘요 ㅠㅠㅠ

거실 쇼파에서 바라보는 ㅋㅋㅋㅋ

우린 여기서 삼시 n끼를 해치울 예정

일단 윤삼이가 먹고싶은것 위시리스트를 작성함.

1. 아나고회

2. 꼼장어

3. 돼지고기구워먹기

4. OPS빵

5. 랍스타

6. 낙곱새

7. 밀면

등등 너무 많음. 걍 부산을 먹으려고 하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고작 24시간도 안있는데 이걸 어케 다 먹지요?

 

센텀 옵스에서 겟겟한 빵

내가 제주에서 공수한 제주산돼지고기 

역시 돼지는 제주! 

고기를 꿉꿉꿉

우리 불판마저 차에 넣어서 부산까지 들고옴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져간 시그넷.

내사랑 싱글몰트 ❤️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술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그 곳이 어디든 난 좋소.

 

랍스타먹으러 가기전에 맥날에서 에피타이저 때리고

 

크 부산은 랍스타죠 

난 랍스타먹으러 부산감ㅋㅋㅋ

부산가서 랍스타 안먹을 예정이면 노놉 안가요.

 

 

 

 

작가님!!!!!!!!!!!!!!!!!!! 이게 뭐얏!!!!!!!!!!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