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시청 냉삼이

by zoy_ 2020. 1. 8.
반응형

난 좀 유행에 뒤쳐지는 갑다.

이거 유행한지가 언제인데 인제야 먹으러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워낙 제주도는 돼지 생고기 존맛탱집이 많아서

냉동을 생각 안하는 것도 있는듯.

뭐 뉴트로 열풍 이제야 체험하러 왔으요!!!

아주 오랜만에 만난 즐거운 사람들과. 

님들과 먹으면 안주가 무엇이든 즐겁지요 ㅋㅋㅋ

이집 김치 맛있더라???????

찌개도 나중에 나옴

찌개도 좀 맵고 짜지만 맛남.

도시락도 시켜서 먹었는데 도시락도 맛남!!!!

내입은 다 맛있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고기 등장

잘 꾸워서 양파와 함께 냠

고기 냠냠

가성비 오짐

가격 굉장히 저렴했던거 같음, 

다음생에는 산타로 태어나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