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시청 맛집, 일과 삶 사이 틈 1342

by zoy_ 2020. 2. 17.
반응형

오랜만에 오라버니가 제주도를 오셨당!!

양식 좋아하는 오라버니와 함께 고고

 

이집은 쏘주 팔아서 너무 좋아 크으으으

우리는 2명이니까 3개 주문함 ㅋㅋㅋㅋㅋㅋ

오일감바스, 에그인헬, 쉬림프로제파스타

오일감바스랑 에그인헬에는 가니쉬로 바게트빵이 같이 나옴.

아놔 빵 싫은데 이럼서 빵 다 아작냄.. 

감바스 쏘스에는 바게트죠 ㅠㅠ

에그인헬에도 바게트죠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오일감바스

맛남. 

안주임 안주.

이제 곧 스페인가서 본토의 감바스를 몸소 느끼고 올 예정.

 

 

에그인헬.

내가 아는 그 에그인헬 느낌과는 좀 다름..

이친구는 소스는 맛있으나 토핑은 좀 부실했던걸로

 

 

쉬림프로제파스타

전 로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스킵~

 

그냥 깔끔하게 먹기 딱 좋음.

 

 

쏘주 1병먹고 신나서 히히히히

오라버니 담에 또 보앙 💙 💚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