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수복강녕

by zoy_ 2020. 7. 6.
반응형

와 진짜 미리 스포하자면 광주 뺨치게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은 오후 3시부터 영업

영업시간은 오전 11 ~ 재료 소진시 까지(최대 9시)

그리고 무조건 예약해야함. 총 5번 시도를 했는데 당일 예약은 딱 2번만 됐고 나머지는 입도 못대봄 ㅠㅠㅠ

인기 개 많아 ㅠㅠㅠㅠㅠㅠ으하아아앙ㄴ어롱나앙너ㅏㅇ어나 나만 알고 싶다고 ㅠㅠㅠ

 

 

한우는 무조건 예약!!! 노쇼는 비매너입니다.

 

 

요렇게 죄다 좌식.

미리 예약하고 가니까 딱 시간에 맞춰져서 상차림도 다 되어있고

떡갈비는 10분 내외로 나옴.

 

 

상차리 보세요.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

이모 여기 밥 한공기 더 주세요 ㅠㅠㅠㅠㅠ 진짜 푸파하고 싶다!!!!

이미 밑반찬에서 밥 한공기 정리 가능 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건 한번 더 앵콜~~~~~ 

 

집게와 가위가 있는데 용도는 아마 김치를 써는거 같지만 난 일단 고기를 먼저 다져놈 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쥬얼 미쳤!!!!!! 존맛탱

한우는 무조건 예약이고 인분도 많지 않다고 해서 흑돼지 불고기 먹었는데 역시 돼지는 흑돼지다.

 

 

다른날 굳이 예약해서 친구랑 이번엔 한우로,

 

 

크으으으 쏘주 잘도 들어간댱 꺅꺅 

아 또 먹으러 가야겠다.

 

 

주차 임파서블. 가능하다면 차는 버리고 가는게 젤 좋음. 주차장 있긴하지만 의미가 없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