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핫했던 곱도리탕, 제마닭

by zoy_ 2020. 7. 2.
반응형

한때 인스타를 핫하게 달구었던 곱도리탕

나도 먹으러 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찌롱아 가자!!!!!

점심메뉴가 아주 훌륭함. 가격도 리즈너블하다. 

우린 곱도리탕 소짜 주문.

기본 밑반찬.

거의 다 조리되서 나와서 곱창만 추가적으로 익혀먹으면 됨.

주문할때 맵기 조절이 가능함. 기본 맛이 신라면 정도의 맛이라고 하여서 기본맵기로 주문했는데 역시. 난 나를 너무 과대평가하였음..ㅠ

생각보다 맵맵.

근데 나는 닭고기랑 곱창의 식감이 전혀 안어울려서 ㅋㅋㅋㅋㅋ 

쫌...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따로따로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유... 저는요.... 그래요.ㅋㅋㅋㅋㅋ

벗, 친구는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고 맛있다고 함.

 

나는 요 볶음밥이 정말 너무 좋아.

고기 다ㅏㅏㅏㅏ 먹고 양념에 볶아먹는 볶음밥을 꼭 먹어줘야 함.

역시 볶음밥은 볶음밥일세 굿굿.

 

마감시간이 9시 정도 였던 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