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자매국수 본점

by zoy_ 2020. 8. 4.
반응형

자매국수 본점 옮겼습니다!

이제 삼성혈이 아니라 탑동으로 고고~~

건물을 아예 지어버림

국수 Flex!!!!!

1층은 테이크아웃 카페랑 주차장만 있고

2층은 식당만 있음

이사간 집이 훨씬 넓어서 회전율은 빠름빠름

수육 소

대랑 가격 차이가 많이 안남.

성인 3~4명이서 국수 각 1인당 시키고 사이드로 주문할 예정이면 소 추천.

수육은 국수면이랑 같이 먹어도 존맛탱

쌈싸먹어도 존맛탱

내 기준 국수집 수육 맛집은 자매국수랑 산방식당!!!

오랜만에 먹었더니 겁나 맵맵맵

맵지리라 속쓰림 ㅠㅠ

나도 많이 먹고시프다....

자매국수는 비빔이죠. 비빔은 사랑입니다. 💖 

비빔에 수육 삭~~ 싸 먹으면 존맛탱 ㅠㅠ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청이 고기국수

청이는 후추를 겁나 뿌려댐ㅋㅋㅋㅋㅋㅋ

겸상 못하겠네 이여인이랑.

 

후식은 날씨 좋은 뷰를 보며 스벅으로

 

주차공간 꽤~~ 많음!

주말 점심에 갔는데 생각보다 웨이팅 없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