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청담 맛집] 새벽집

by zoy_ 2020. 11. 27.
반응형

청담점 새벽집 고고

24시간 영업이라 언제든 와도 무난하다고 해서 왔지용

딱 12시에 왔는데 앞에 1~2팀 정도 대기중이였고 회전율 빨라서 생각보다 빨리 입장함.

가격이 후덜덜

기본 반찬 셋팅이 들어옵니다.

쪼는맛으로 김부터 바스락

 

우리는 전부 육회비빔밥으로 통일

고기가 맛있다는데 가격 후덜덜이라 못먹음 ㅋㅋㅋㅋ

고기는 엄빠 찬스없으면 못오겠음 

꺅~~~~

육회비빔밥 ❤️❤️ 영롱하다 영롱해

양이 아주 많아서 깜놀.

육회비빔밥 주문하면 나오는 선지해장국.

진짜 개꿀맛~

육회비빔밥에 고추장 넣어서 슥슥 비빈담에 선지해장국에 먹으면 존맛탱.

해장국이 아주 그냥 쐬주를 부르는 재질임. 하 나 왜 이때 술 안먹었지?ㅋㅋㅋㅋㅋㅋ

 

발렛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