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 메리어트] 트윈 & 더블베드룸

by zoy_ 2021. 3. 30.
반응형

우리 드디어 우리 윤삼이 시집보냈당!!!!!!!

예식장 측에서 마련해준 호텔

우리도 같은 호텔로 잡음. (눈치없는거 아님...ㅋㅋㅋㅋ)

청이와 나는 트윈, 윤삼이 부부는 더블베드룸이였던 걸로 기억남....(?)ㅋㅋㅋㅋ

시청뷰이며 그냥 딱 깔끔함.

가격에 딱 맞는 느낌의 호텔.

우리 방의 티비는 아주 쪼매남... 처음에 티비 없는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

 

미세먼지 뷰 :D

객실이 너무 오픈마인드이닼ㅋㅋㅋㅋㅋ

방에서 욕실 커텐 닫아줘야함. 음.. 불편하다 이런거

윤삼이 부부의 베드

여기가 좀 더 넓고 티비도 커서 

베이스캠프를 이곳으로!!

조식

과일착즙기가 2대가 있었고 그중 1대가 고장났는데 그 어떤 직원도 고칠 생각이 없었던거 같음.

그래서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1대에만 트래픽 어마어마

결국 생과일 오렌지 주스는 마셔보지도 못함.

조식 퀄리티 가격대비 나쁘지 않음. 가지수도 꽤 많았음. 역시 조식엔 쌀국수야!!!

 

 

커텐이 리모트로 조정이 되는게 가장 인상깊음.

발렛가능, 주차장을 겁나 특이하게 커브꺽어서 들어가야함.

주차장에 주차하면 이상한 건물 입구로 나옴 ㅠㅠ

그러니 발렛추천!

흡연실 개 멀어요!

그외에 딱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