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청담 맛집] 콜키지하러 가자, 청담마토

by zoy_ 2022. 5. 3.
반응형

예약을 해야한다고 해서

주말에 예약 이미이미 했지요~~

 

워후~~~

가격 후덜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텔인줄 ^^

 

 

내가 선물로 가지고 간 시그넷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정말 신의 선물이야.

아 빠른 시일내에 또 주님 영접하러 가야겠음.

 

홍합스튜 - 35,000원

와!!!

진짜 홍합 스튜 꼭꼭꼭! 드세요!

스튜는 저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은 맛.

홍합도 넘치게 주고 국물도 완전 안주로 안성맞춤.

나의 원픽.

역시 나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니 딱 면 말아먹기 좋은 맛이더라규~

그래서 우린 홍합 조지고

면을 추가 하였음.

사장님께서 라면사리를 추천하셨으나

내 입에는 파스타 면이 딱 일 것 같아서

파스타 면으로 주문함.

국물도 새로 뜨끈하게 끓여주시고

야채도 추가 + 주문한 면까지!

감사해요 사장님. 👍

핵핵핵 존맛탱

 

불고기 떡볶이 - 38,000원

난 떡볶이를 안먹어서

고기와 야채만 줍줍.

빨간 떡볶이가 아니라 궁중 떡볶이 스타일인가요??

궁중 떡볶이도 눈으로만 먹어봐서 잘 모름....

그냥 불고기 맛.

 

새우깡 - 25,000원

아니.. 언닠ㅋㅋㅋㅋ

도대체 이걸 왜 돈주고 주문할까나...

원래 이거 서비스로 주는거 아니예요?ㅠㅠ

내가 아는 민물새우 튀김 그맛!

미친부엌가면 서비스로 준다규...

스지찜 - 48,000원

스지찜도 맛있었음.

깻잎전 - 18,000원

진짜 이거 양 실화입니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긴 한데.... 

서비스로 받은 팝콘.

 

탕평채가 맛있다던데

이번엔 패슈!

홍합스튜는 찐 사랑입니다.

샴페인도 찍었는데 난 한입먹고 패스해서 뭘 주문했는지도 기억안남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