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AILAND/Pattaya

[유파타야 리조트] 삼시세끼 식사편 🍽

by zoy_ 2023. 2. 13.
반응형

유파타 지내는 동안, 하루 빼고 전부 리조트 내에서 삼시세끼를 해결하였음.
어짜피 조식은 포함되어 있고 점심 저녁은 사먹어용~~

조식

앞에 바로 바다와 수영장 뷰

에그 스테이션에서는 에그베네딕트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고
바로 옆에 쌀국수가 있음.
치킨 소세지 맛있음. 그리고 간장 돼지 불고기 같은거 있었는데 맛있었음.
주스는 파인애플이 가장 괜찮았음.
오렌지는 노노노놉. 환타 김빠진 맛.

쌀국수는 사실 내 입에는 안맞음...

요거트가 조식을 제외하고도 계속 무료라고 들은것 같은데 식사 시간 이후에는 비치된걸 본적이 없음.
딸기 요거트가 가장 무난하였음. 에그베네틱트는 놉!
그리고 조식시간이 다른곳에 비에 꽤나 길어서 무려 11시까지 였던듯??
우린 10시 30분, 10시, 9시 30분 이렇게 가봤는데
10시 30분은 음식들을 채우지 않아서 조금 곤란할 수 있음. 대신 사람들은 진짜 없음.
10시가 가장 베스트 시간대였음. 아점처럼 먹고 한참 물놀이 하다 2시 쯤에 늘 점심을 먹었음. ㅋㅋㅋ 그땐 미치도록 배가 고프죠?
레스토랑 입장하면 서버분이 인원과 룸 넘버를 묻고 음료메뉴판을 줌.
음료주문 패스할거면 패스하셔도 되고 우린 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
우리나라와 비슷한 가격대였는데 양이.ㅠㅠ 너무 코딱지만했.. 하지만 만족했으여! 👍

중식

물놀이 하다 배고파 먹으러 나옴.
룸서비스 시킬까 하다가 밖에서 편하게 묵쟝! 이러고 레스토랑까지 수영복 입고 버선발로 나왔음ㅋㅋㅋㅋ
1일 1땡모반. 사랑입니다. ❤️
우린 소고기버거 1개와 2땡모반 주문.
한개를 반으로 야무지게 나눠서 촵촵
이 집 버거 맛집임. 존맛탱.
패티가 호주산 와규더라구여? 크으으 맛있어.
보통 동남아 감튀는 진짜 왠만하면 다 맛있는데 이 집은... 몬가가 묘하게 식감이 좀 단호박 느낌이였음.
친구는 맛있다고 했는데 내 기준에서는 찐단호박 식감과 특유의 향?이 났음.

석식

저녁 먹으러 가는 길~ 룰루랄라~~~
조명이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기 시작.

몬가 지옥에서 온 아이스크림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아이스크림 보면 깜찍함. 아까워서 어찌 먹나 몰라.
근데 먹는 사람은 한명도 못봤음.

달님 출근 완료.
너무 이쁜 초승달. 세일러문 생각남.

땡모반 조지는 중.
이때까지만 해도 나는 분명ㅋㅋㅋㅋㅋㅋㅋ
새우 씨를 말리겠다!!! 이 각오로 갔겄만 ^^

해산물플래터와 새우팟타이를 주문.
해산물플래터에 관자, 오징어, 새우, 홍합, 랍스타, 생선구이, 마늘밥, 야채꼬치까지 아주 구성이 알참.
가격도 알참.
와 진짜 새우가 끝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 크기도 장난 아닌데... 새우한 8마리 있었던거 같음.
근데 한 3개 먹고 새우한테 조져졌음.
랍스타와 새우한테 호되게 당하고 저 소스는 심지어 고수가 듬뿍 들어간 엄청 매운 소스.
매워서 찍어 먹질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는 생각보다 꽤 부드러웠음. 오징어 튀김했으면 맛있었겠다 생각....
그리고 마늘밥 존맛탱
마늘밥만 따로 팔았음 좋겠음. 그냥 생김에 막 싸서 먹고 싶은 그런 맛.

아.. 해산물 플래터 새우 공격이 팟타이에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애들이 사이즈가 장난이 아니고 ^^
팟타이 맛있게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이 이후로 한동안 새우를 먹지 않았음.ㅋㅋㅋㅋㅋㅋㅋ

식사 끝나고 돌아가는 길은 이렇게나 이쁘다구요~

룸서비스

야무지게 룸서비스를 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기다리다 보면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의 룸까지 ~~
한 20분 정도 걸린 것 같았음.
술마시느라 곰방 지나갔지요.
시푸트핫플래터였나?
암튼 존맛탱 ㅠㅠㅠ
아래 저 고기랑 밥 진짜 존맛탱 ㅠㅠㅠㅠ
랍스타도 살이 다 발라져 있고 심지어 집게부분까지 친절하게 컷팅 해 놓음.
뿅 하고 빠질 수 있게 집게도 컷팅을 해서 주니 얼마나 좋아요~ (하지만 나는 뽑기 실패로 제대로 뽑히진 않았음...)
파스타도 매콤하니 오일리해서 맛있었고 저 옆에 있던 야채가 진짜 존맛탱.
고기도 맛있음. 조금 뻑뻑할 수 있는데 이가 튼튼하니까 잘 씹어 먹었습니다.
밥이 진짜 맛있음 찰밥? 약밥? 이런 느낌으로 살짝 꾸덕하고 존맛탱 ㅠㅠㅠㅠ
이건 진짜 꼭 시켜 드세용!!!!! 진짜 맛있음 왕 추천 😍

우린 팜유와 무한도전과 함께 했습니다. ㅋㅋㅋㅋ

리조트내 레스토랑이 한개밖에 없어서 점점 질릴 수 있음.
우리는 조식만 해결한게 아니라 점심, 저녁도 같이 해결해서 더 빨리 질린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