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AILAND/Pattaya

[파타야 맛집] 로컬 맛집 mae sri ruen

by zoy_ 2023. 10. 26.
반응형

무려 올 초에 갔다왔는데 ㅋㅋㅋㅋ

너무 부지런한 포스팅... 

 

근처 그레이스 스파갔다가 들렸던 나름 파타야 맛집!

나름 저녁 시간대에 갔는데 손님이 없어서 조금 놀람

1일 1땡모반 실천하기

덥고 습한데 한모금 마시면 진짜 속이 다 시원하지요

쏨땀!

태국의 김치 같은 존재 ㅋㅋㅋ

팟타이 쉬림프

이게 진짜 맛있었음 

돼지고기 장조림 맛이 나면서 밥도 촉촉하니 맛있음

찌롱이가 도전하겠다고 주문한 똠냥꿍

난 역시 한입 먹고 ㅋㅋㅋㅋㅋ 안뇽~

 

로컬이라 가성비 넘치는 내 나름 맛집

그레이스 스파랑 가까워서 걸어가도 부담되지 않는 거리임

근처에 바로 빅씨있어서 빅씨 들려서 식량을 구매하고 다시 그랩 타고 숙소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