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 근고기 = 돈하루방

by zoy_ 2017. 4. 24.
반응형

제주도 근고기집 중에서 내가 제일 애정하는 맛집 1호.

세상 제일 맛있다.

내가 태어나 먹은 고기중 최고 맛있어........♥

심지어 직접 꾸어주시잖아?

스킬 난리났잖아?

맛은 말해 뭐해

기가 막히는 개꿀맛 b


2차 고고씽하기도 위치적으로 짱이잖아?

주차장도 개넓잖아???????ㅋㅋㅋㅋㅋㅋㅋ

안갈 이유가 없는 최고맛집!!!!!!!!

정기적으로 먹어야 한다.









백돼지♥ 나는 갠적으로 흑돼지보다 백돼지파

+ 백돼지 조차 흑돼지같은 개 쫀듯!!!!!!!한 식감.

열일하는 돼지님들 찬양합니다.


근고기는 목살+오겹살 부위로 나오는데

고기를 추가할 경우 특정부위를 지정할 수 있다.

사실 돼지고기는 비계가 조금 어느정두 있어야 부드럽.

벗!! 목살도 개 부드럽!!!!!!

요즘 같이 미세먼지 쩌는 날에는 돼지고기를

겁나 드셔줘야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밥 시키면 된장찌개가 기본적으로 나오지만, 김치찌개가 더 맛있댱 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최고 엄지척b

된장찌개는 밥에 먹기 좋고, 김치찌개는 안주에 좋고

김치는 따로 주문해야한댱. 라면사리까지 얹어 먹으면 ㅜㅜㅜㅜㅜㅜ 너는 정말 잇템이야.

핵존맛- 말로 설명이 안된다. 그냥 가서 두번드셈 세번드셈.

진짜 아는사람만 아는 러빗러빗 돈하루방.


냉면 이런거 없고  밥, 김치찌개, 고기 끝!

최소한의 메뉴로 최고의 퀄리티. 반하지 않을 수가 없징+_+

심지어 해외사는 언니는 매일 여기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른다.




#제주맛집 #흑돼지맛집 #고기구워주는집 #백돼지도맛집 #돈하루방 #이집을빼고흑돼지논하지말아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