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돈갈매기 : 500% 만족

by zoy_ 2017. 4. 14.
반응형

정말 어마어마하게 사랑하는 나으 사랑 "제주돈갈매기"

내사랑 ♥ 갈매기.

잇템. 핫플!








빨리 익어~

외롭지 않게 니 친구들 내 입으로 촵촵 해줄게. 

언능 익어주세요ㅜㅜ


메뉴는 아묻따 양념갈매기





학!!!!!!!!!!!!!!!!!!!!!!!!!!!!!!! +_+

그냥 두말하면 입 아프니까 직접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드시 양념으로 시켜야 한다 ㅋㅋㅋㅋㅋ

왜냐하면 양념이 젤 맛있으니까ㅋㅋㅋㅋ



버섯이 어느정도 익으면 그 안에 물이 생기는데,

그물은 쏘주에 탁! 털어 넣구

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먹고싶다..........

언니가 조만간 널 데리러 갈게 기다료 갈매기야 ♥










이 아이템도 두말하면 입아픈 쏘주도둑님 되시겠다.

밥시키면 자동으로 따라 나오기 때문에

찌개가 나온 후 부터는 쏘주가 급속도로 사라지는 마술이.....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