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기본에 충실한, 소리원

by zoy_ 2017. 5. 24.
반응형

메뉴 끝!

다른 중국집에 비해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니다.

조금 늦게 나오는 감이, 나는 성질급한 한국사람 ㅜㅜ

점심시간이니까....................라며 이해를..






사이드는 셀프! 하지만 첨부터 수북히 준다능.





탕수육小

그냥 싼값에 먹을만한?ㅋㅋㅋㅋㅋㅋ

찹쌀탕수육인것 같다.

고기 너무 얄팍하고

튀김도 사실 별로..

난 손이 안가더라능 ㅜㅜ






이집은 정말 기본에 충실하다 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먹고 조금 시무룩.. 맛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양도 넘나 혜자스럽고!!!

가격대비 퀄리티 만족 만프로이다.

심지어 기본 짬뽕.

굴도 들어있고! 정말 푸짐하다.

파도 아삭아삭 식감이 너무 좋다 ㅜㅜ

다른 중국집은 파도 이미 다 숨이 죽어서 아삭한 식감 1도 없는데

진짜 기본에 충실한!!

작은새우면 어때요. 겁나 맛있는걸 ㅋㅋㅋㅋㅋㅋㅋ







자장면도 맛있다고!!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집인걸로

점심시간에 딱맞춰 가니까 조금 기다리는 줄이있고..

홀이 그다지 넓지 않은데 테이블 약간 촘촘히 있어서

자리가 약간 불편?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다 진짜 굿굿b 

정말 기본이 먹고 싶다면 탕수육 빼고 이집 가는 걸 추천 쾅쾅.

앗! 참고로 배달 ㄴㄴ 안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