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딱새우] 알로하도

by zoy_ 2017. 6. 7.
반응형

급 여행중 맛있는게 너무 먹고 싶어서 폭풍 검색중 나온

"알로하도"

월정리랑도 가깝고 갑씨다!






위치 쫌 쉣인데,

뷰는 진짜 bbbb

파노라마 처럼 쫘~악 펼쳐진 너무 멋진 제주도 바다.

정말 잘 찍힌 사진같은 프레임.







오픈주방




메뉴

영업시간은 글쎄요 미리 전화해보고 가시는 것 추천!

8시가 라스트오더이지만, 재료 떨어지면 그전에 닫는다고 합니다.

근데 너무 불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불친절하다.

그냥 이것저것 모든 서비스 통틀어서 최악.

ㄴㄴ 그냥 뷰만 좋아요.

이미 처음 받은 서비스가 별로라서 그런지 

음식은 안먹어봐도 미리 맛없을 느낌적인 느낌이다.

아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소한 배려까지 바란것은 아니지만 주문받을때부터 서버분은

"나 바쁘니까 나한테 뭐 묻지마, 오더 준비 안됐어? 메뉴 추천은 묻지도마! 니네 알아서 초이스해"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_ㅜ


핸드폰 충전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까 해준다고 주문전에 분명 핸드폰 드렸는데

식사 끝나고 핸드폰 가지러 갔더니 내가 준 그대로 올려져 있어서 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그대로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전 안됐냐고 하니까 "아 너무 바빠서 까먹었나봐요."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냅킨도 안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 음식 1도 흘리지 말라는 무언의 압박으로 느껴질 정도로!!

우리 엄청 깨끗이 먹으려고 노력하면서 머금...








딱새우오일파스타

그냥 딱 오일파스타 맛.

편마늘이랑 토마토 맛있었다.





치킨 로제 파스타.

맛은 살짝 매콤하다.


그냥 내가 받은 서버분의 서비스 때문에 단순히 기분 나뻐서

옹졸한 마음에 입맛에 안맞았다고 느낀건지ㅜ_ㅜ


제주도민은 10% 할인이라고 합니다~

알로하펀치가 유명하다................







대표번호 : 010-3322-4610

가기전에 전화하고 가는 것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