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6

숫자공부 마스터!! 보드카페 나들이. 오랜만에 삼촌 만난 울집 이뿐이.보드카페 가기전에 "그리다쿡"에서 맛있는 점심을 촵촵~ 이제 숫자공부를 하더니 제법 덧셈을 잘한다.친구집에서 호텔킹이라는 보드게임을 하고선 재밌다고 집에서 브리핑을 하는 조카가 이뻐서그래!!! 고모랑 같이 보드카페가서 하자! 콜콜 외침 나님은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친구와 약속을 잡고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갔다. 한 3년전에는 셋이서 같이 많이 놀았는데,친구가 호주로 떠나고 나도 미국으로 가고 이래저래많이 밀린 오랜만의 만남.역시 우리 조카는 삼촌을 잊어버렸고 ㅋㅋㅋㅋㅋㅋㅋ삼촌은 섭섭섭섭. 시무룩했다능~ 보드카페 가격이 얼마더라...?1시간에 1인 이천원이였던거 같다.간단한 음료와 스낵도 사먹을 수 있다.약간 매점같은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 내가 산 파리에 자꾸 걸리던 이뿐이.. 2017. 7. 24.
지금은 사라진 허디거디 오랜만에 만난 삼촌을 격하게 반기는 우리집 꼬맹이님. 삼촌이 즐겁게 놀아주니까 더 신났어 ㅋㅋㅋㅋ 아 허디거디는 양이 1.5배 정도는 많아서 3명이 가면 메뉴 2개만 시켜도 배터지게 먹었는데.양도 혜자스럽고 가격도 굿굿.퀄리티도 좋았는데 왜 사라진거지?ㅜㅜ아쉽다.그리운 허디거디ㅜ_ㅜ처음 생겼을때만 해도 엄청 핫해하태 였는.. 사실 이날 삼촌 생일이였는데 ㅋㅋㅋㅋㅋ본인이 꼬깔모자 쓰시겠다고해서 삼촌이 모자 양보!!케익위 과일에 자꾸 손이가는 이뿐이~~~♥많이 먹어 고모가 많이 사줄게. 초 도대체 언제 불지????이표정인가 보다 ㅋㅋㅋㅋㅋㅋ귀여워. 마지막은 이뿐이가 고모한테 블루베리 주는 사랑스런 꼬맹이님 ♥눈에서 하트 뿅뿅 나가게 합니다. 2017. 7. 23.
[제주 맛집] 점심특선이 저렴하다. 스시날 친구 부부와 함께 점심에 초밥이 땡겨서 찾아간 곳. 다찌도 있고, 룸 타입은 다양하다.일단 거의 다 독방 형식이라서 맘에 쏙 든다. 점심시간이라 점심특선인 모듬초밥과 스페샬을 주문했다.모듬초밥과 스페샬 가격이 거의 5,000원정도 차이가 났는데구성품의 차이라고는 지리가 들어가느냐 마느냐..근데 지리가 앙상한 뼈만 있는건 아니다. 살이 엄청 통통하게 박혀있다능~ 냉소바 맛있다.에피타이저로 입맛 돋우기 좋은 굿메뉴.b고추냉이 살짝 풀어서 호로록~! 튀김은 쏘쏘- 10피스인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퀄리티가 궁금했는데,왕큰 김??해초? 로 쌓여있는 대왕롤. 겉에 있는거 무엇인지 궁금했는데 김맛이였다.새우+김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니..???김치???ㅋㅋㅋㅋ+유부초밥+계란+연어+붉은살 생선2 (무엇인지.. 2017. 7. 20.
[제주 맛집] 정직한 이름 : 돈까스가게 내가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은 어느날,먹자고먹자고 노래를 불러서 왔다 ㅋㅋㅋ이름에서부터 뭔가가 느껴지는 정직함.가게 들어와서도 기름보고 느꼈다.진짜 정직하구나 ㅋㅋㅋㅋㅋ 스프가 나와서 읭? 경양식인가 ??스프랑 국은 무한리필인것 같?? 카레돈까스!반숙이 아름답습니다. 돈까스 정식.잡곡밥이라서 더욱 쪼아 ♥경양식도 아닌것이. 일식도 아닌것이 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요만큼 두툼합니다!양도 엄청 많아서 다 먹지도 못했어.마음만 푸드파이터라서 너무 슬프다.소스도 적당하니 맛있게 잘먹었다.아~휴 배불렁 2017. 7. 19.
[동한두기] 1년에 한번 꼭 방문해야 하는 곳. 해가 져가는 시간습하지만 버틸 수 있는 바람,쪼아죠아 가쟈가쟈 동한두기로ㅋㅋㅋㅋ정말 급급급 가게 되었다. 일단 한치 한접시 (50,000원)로 워밍업중 ㅋㅋㅋ올해는 한치가 엄청 빨리 잡혔다는데, 여름에 먹는 한치는 진짜 꿀꿀맛b 맛있엉 +_+ 한치물회도 한접시 합시다.원래 동한두기는 백숙이 유명한데사실 이동네 백숙 맛없어..........ㅜㅜ그냥 분위기 때문에 먹는데 가성비 개똥 ㅋㅋㅋㅋ물회는 그냥그냥 먹을만합니다.오로지 바다에서 먹는 분위기 때문에 오는거지사실 맛만 보는 거면 전문 횟집 가세요.제주도민도 바가지라고 엄청 느껴요. 옛날에는 진짜 바닷가 근처로 파라솔펴서 더 좋았는데 이제는 완전 가게 앞이야 ㅠㅠ에휴 동한두기도 이제 뱌뱌해야겠댱.1년에 한번 갔으니 됐숴~ 그래도 분위기에 취하고 술에 취하고.. 2017. 7. 18.
[제주 딱새우] 딱새우의 새로운 변신, 계절식탁 옛날 호미빙 자리에 생긴 "뉴"!!!!계절식탁. 나는 인스타를 안하는데,인스타하는 친구님들의 말을 들으니 요즘 핫하다고 소문났다고 하더라능~나만 몰랐구나........ㅜ두근두근 콩닥콩닥 비쥬얼쇼크였던 모듬물회 :D 화장실 수압 매무 약함.. 오늘의 메뉴에 당당하게 있길래졸라 맛있을줄 알았지만...그냥 생각만 맛있었던걸루확실히 초밥은 전문점에 가야해.그냥 모든 맛, 식감, 온도 등등전부 ㄴㄴ 제발 일식 전문가가 아니라고 말해줘요..육사시미초밥 1피스 들어있는데육사시미 초밥도 별로일것 같다능 ㅜㅜ 인스타에서 보고 뿅뿅가버린 오늘의 주인공님! 이건 진짜 말해 뭐해, 존맛존맛 b이것만 있어도 술이 쭉쭉!딱새우가 회쳐져서 나온다.딱새우를 조리가 된상태로만 먹었는데 여기서는 회로!!랍스타 같은 맛을 기대+_+랍스타.. 2017. 7.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