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지금은 사라진 허디거디

by zoy_ 2017. 7. 23.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삼촌을 격하게 반기는 우리집 꼬맹이님.






삼촌이 즐겁게 놀아주니까 더 신났어 ㅋㅋㅋㅋ








아 허디거디는 양이 1.5배 정도는 많아서 

3명이 가면 메뉴 2개만 시켜도 배터지게 먹었는데.

양도 혜자스럽고 가격도 굿굿.

퀄리티도 좋았는데 왜 사라진거지?ㅜㅜ

아쉽다.

그리운 허디거디ㅜ_ㅜ

처음 생겼을때만 해도 엄청 핫해하태 였는..








사실 이날 삼촌 생일이였는데 ㅋㅋㅋㅋㅋ

본인이 꼬깔모자 쓰시겠다고해서 삼촌이 모자 양보!!

케익위 과일에 자꾸 손이가는 이뿐이~~~♥

많이 먹어 고모가 많이 사줄게.






초 도대체 언제 불지????

이표정인가 보다 ㅋㅋㅋㅋㅋㅋ귀여워.






마지막은 이뿐이가 고모한테 블루베리 주는 사랑스런 꼬맹이님 ♥

눈에서 하트 뿅뿅 나가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