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다금바리가 나오는 연동일식. 아사히일식

by zoy_ 2017. 11. 8.
반응형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고 한다.

나는 진짜 도착하기 몇분 전에 전화로 예약함.

단골들만 다니나..?

메뉴 모르는데 유선상으로 예약하라고 하니 메뉴까지 초이스를 바리시던 ㅋㅋㅋ

가격의 차이를 디테일하게 물어보니 잘 모르시거나 대답하기 귀찮거나

대충 얼버무리시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격은 5만원/7만원/10만원






1인 7만원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이드가 다른 일식집처럼 매우 많지 않음.

심지어 콘치즈 돈까스 꽁치구이 이런거 안나옴 ㅋㅋㅋㅋ

콘치즈는 달라!!!!!!!!!!!!!! 핵존맛인데.ㅜㅜ

그래도 나름 신선하고 플레이팅 신경 많이 쓴 듯한 비쥬얼.

맛 또한 굿bbb





회는 다금바리가 나오시겠습니다.

쫀듯하니 맛있다. 

전화로 메뉴 선택할때 다금바리라고 말씀이라도 해주시지 ㅋㅋㅋㅋ

횟감자체가 비싼 어종이라 그런지 많이 있지는 않다.

그래도 사이드가 잘나오니 괜츈해요~~~♥





깻잎 뒤로 또 새우 튀김 2개 있음.





메로구이.



치킨가라아게.




굴과 우럭조림. 불고기 전골

다른 일식집이랑 사이드에서 차별화되어 있고 고급스러운 메뉴로만 잘 나온다.

손님 모시고 가기 좋을듯.





연어초밥과 육초밥.

육초밥은 맛있지만 연어초밥은 비림 




전복밥인가? 엄청 비리다...... 별로였음 ㅋㅋㅋ





검은콩 아이스크림까지.

후식까지 완벽했던 맛있는 식사 +_+

손님 모시고 가기 강추b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