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베라체 중국집, 덕성원

by zoy_ 2017. 11. 3.
반응형

덕성원 베라체점.

주말에 가니까 사람 너무 많아서 심지어 웨이팅...ㅋㅋ






쟁반짜장 14,000

역시 쟁반짜장은 매콤하니 맛있어 +_+




하얀짬뽕 7,000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심지어 미취학아동 아이들도 잘먹던 메뉴!! 깜놀!ㅋㅋㅋ

국물 얼큰하진 않지만 담백해서 딱좋아.

해물국수에 담백함이 더한 국수같은 맛?



꽃게짬뽕 8,500

덕성원의 시그니쳐 메뉴. 늘 주문하지만 항상 쏘쏘~

한결같군여 ㅋㅋㅋㅋㅋ






탕수육 15,000

탕수육 bbb 맛있음.

이러한 탕수육은 진짜 배달로는 못느끼는 바삭함이다.

젤 맛있는 곳은 보영반점.









주차장 있는지 마는지 거의 불법주차 수준 ㅜㅜ

차 없이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아이폰 충전 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