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이색카페] 애월해안도로 "코알라커피"

by zoy_ 2017. 11. 1.
반응형

날이 좋아 정처없이 드라이브 떠난 어느날,

너무 맛있고 뷰가 좋은 카페가 가고싶었지.ㅋㅋㅋ

그냥 느낌대로 끌려간 코알라커피.

귀여운 코알라가 돌하루방 품에 쏙.

코알라 코가 이제 보니 좀 이상해 ㅋㅋㅋㅋㅋ




매주화요일 휴무

브런치 메뉴도 있었던 걸로 기억난다.



애월항이 시원하게 보이는 탁트인 창.

뷰가 정말 죽여준다. 날씨가 좋은것도 한몫한듯.ㅎㅎㅎ




가운데있는 좌석은 약간 피라미드형식의 

'프로듀스101'이 생각나는 좌석이다 ㅋㅋㅋㅋ

픽미픽미픽미업!






우리가 주문한 우도땅콩빙수와 아포가토~

아포가토는 별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도땅콩은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