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Cebu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by zoy_ 2016. 9. 28.
반응형

동남아 건기가 시작하는 11월.

11월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한다.

내가 생각하는 크리스마스는 눈, 벽난로, 뭐 이런것들인데,

더운나라에서 준비하는 것은 처음 본다.

신기방기~





우리 객실에서 바라보는 뷰.

객실 바로앞에 선베드도 있고 완전 굿 초이스!

아시아에서 가장 큰 해수 수영장이 있다고 들은 기억이?

수영장 진짜 넓어서 사람들을 못만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객실타입 : Lagoon Side Room









낮부터 물놀이

방수팩으로 인한 화질구지테러











밤에는 밤대로 또 쓰윔수윔~






이 맥주 진짜 맛있다!

마트가서 산미구엘 쓸어올려고 갔는데 이미 산미구엘 솔드아웃ㅋㅋㅋㅋㅋㅋ

점원한테 추천해주세욥~ 물어보니까 저 맥주를 추천.

맛있다 맛있어, 그 후 보홀을 가서도 저 맥주를 어마장장 먹었닼ㅋㅋㅋㅋ

필리핀은 산미구엘 ㄴㄴ 

저 맥주가 짱이댜.






선셋이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이쁘다!

매일매일 이 노을을 보며 망나니처럼 술을 마셨다.






리조트내 피지레스토랑

무슨 2인 플래터 셋을 먹었는데........랍스타 애기야?ㅋㅋㅋㅋㅋ

부모님 모시구와!!!!!!!!!! 왜케 작어ㅜㅜㅜㅜㅜ







아 저 말리부ㅜㅜㅜ 리큐르.......

코코넛 나 못먹는다고ㅜㅜㅜ했는데,,,,,,,, 면세점 직원이 여자들은 다 좋아한다고 강력추천해서 사왔는데,

난 여자가 아닌가 봉가?ㅋㅋㅋㅋㅋㅋ


매일 저렇게 술상을...ㅋㅋㅋㅋㅋㅋ매일매일

하루도 안빼먹고 매일!


여행을 하면 할수록 스킬이 점점 늘어간다.

술을 매일 먹다보니 토닉워터가 필요하고, 그 후론 토닉워터를 한국에서 미리 구비해서 가져간닼ㅋㅋㅋㅋㅋㅋ








코코넛.

난 왜 먹는지 정말 모르겠어서 친구만 원샷~ 투샷~


으.................코코넛............그냥 입맛에 안맞아 아니야 저건...



가격대비 리조트 엄청 좋다!

위치가 구석에 혼자 왕따처럼 떨어진것만 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