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Cebu

[세부 맛집] 존맛 보스, 란타우&망고그릴

by zoy_ 2016. 10. 7.
반응형

세부 첫번째 맛집.

해상 레스토랑.

란타우~

이미 한국인들 사이에선 유명한 핫플!

밤에 가니 입구 조차 로맨틱~~~~~~~~~~

원래는 노을이 질때 갈려고 했는데 ㅜㅜ

마사지가 너무 늦게 끝나서 햇님 이미 빠염.


두개의 란타우가 있는데 체인점같다.

막탄에 있는 "코르도바"점으로 가시길 강력추천.



내부는 대충 이러한 느낌~

나쁘지 않다. 좋댜!

생각보다 벌레가 없다.

사실 어두워서 안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에 맥주는 빼는게 아니죠.

음식과 맥주는 사랑입니다......♥




갈릭라이스, 보홀+세부 통틀어서 여기가 젤 맛있다.

깔라마레스(오징어튀김) 반드시!!!!!!!필수!!!

원래 스페인음식인데 난 세부에서 먹은 깔라마레스가 훨씬 맛있었다.



TIP. 노을이 질때 가면 더 이쁠 것 같다. 바다 비린내가 나는데, 밥먹기 거북할 정도는 아니다.









두번째 맛집.

망고그릴.

여기 또한 어마어마하게 유명하닼ㅋㅋㅋㅋㅋㅋ

이곳은 한국인이 운영한다.

맥주는 모댜??????????????

빠지면 안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주스. 신선해. 맛있어! 하지만 한잔만 시키길 잘했다.

뭔가.... 주스는 밍밍 달달?




감바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흐엉 내사랑감바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세젤존맛!

저 새우들 옷이 다 벗겨져 있다.

새우가 손바닥만 하다...................하아........쪼아......

위치가 쪼~옴 애매한데 맛으로 따지면 여기도 꼭 가야하는! 맛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