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Cebu

[세부 호핑투어] 세부에선 반드시 호핑투어를!

by zoy_ 2016. 10. 6.
반응형

방카를 타고 스노클링하러 고고씽.

스노클링은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는 것이 편하며, 완납 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





요 만한 배에 10명 정도 탄다.

한국 업체에 신청을 해서 한국인들만 탑승~

우리를 도와주는 헬퍼들도 한국말 조금씩 할 줄 알아서 넘나 편한것.

스노클링 진행전에 한국인 매니저한테 하는 방법을 간단히 배우고

첫번째는 물이 얕은 곳, 두번째는 꽤 심해같은 곳에서 한다.






배에서 넘나 신나 씐나!!

나는 물이 무섭지만!!!!!헬퍼가 있으니까 안두렵다!!!!!!!!!




첫번째로 진행 했던 수심이 얕은 곳.

바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예쁘다........너란 녀석 the love...♥






헬퍼가 불가사리를 꺼내줬다! 징그럽지 않아!!

물고기만 이뿐게 아니라 불가사리도 이뿌구낰ㅋㅋㅋㅋ 행복해.






못생김 득템!




점심을 먹으러 가는길.

천국으로 가는 길 같다. 진심 이뿨이뿨~





점심은 요렇게~ 푸짐하게 나온다.

전부 맛있게 촵촵!!


헬퍼에게 팁으로 1인당 100페소(한화로 약 2,300원 정도)씩 팁을 줘야한다. (필수인가?)

우리는 헬퍼가 너무 좋아서 500페소 줬닼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스노클링을 한 깊은곳에서는 참치떼를 봤다!!

아........참치회 먹고싶어 ㅜㅜㅜㅜ


다시 돌아오는 길에 방카에서 라면을 끓여준다.

역시 물놀이 후엔 라면이 쫭!


호핑투어 정보 세부M호핑


TIP. 깨진 산호초들이 많아서 오리발을 끼워도 긁힐수가 있으니, 아쿠아슈즈 반드시 신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