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탑동에 생긴 서가앤쿡

by zoy_ 2017. 12. 20.
반응형

탑동에 서가앤쿡이 생겼다고 합니다!!!!!꺄아아아아아아

허디거디 망해서 힘들었는데 본좌가 입성했다아아아앜ㅋㅋㅋㅋ












메뉴를 주문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커트러리를 바라봅니다.

주문메뉴 : 파스타한상 [베이컨까르보나라+목살필라프]






에이드 사이즈봐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난다. 다먹으면 화장실에서 파티해야할듯.





꺄아아아아 나왔어 +_+

진짜 맛있음 !!!!

정말 가성대비 좋은 bbb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는거 같아 매우 안타깝..

설마 나만 이제 안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좀 말해줘요 친구님들.

볶음밥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고

가격대비 양이 정말 혜자스러운~

주차장이 조금 난리이긴 하지만 ㅜ

서가앤쿡에서 결제하고 난 후 영수증을 가지고 바로 옆 투썸가면 10% 할인도 해준다고 한다.






새우볶음밥과 베이컨까르보나라.

한상은 어떠한 구성이라도 굿인듯 ㅋㅋㅋㅋ





베이비님께서 추가로 주문한 갈릭브레드.

너무 달다 ㅜㅜ 이건 앞으로 주문 ㄴㄴ 하는걸루.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한조각도 못먹어서 포장했는데

스테이크가 식어서 별로였다.ㅜㅜ








왜 자꾸 탑동에 맛집이 생겨.

자주가게 생겼네 진짜 ㅡㅡ

2차는 맥파이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로 입 행궈야겠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