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트윈베드 객실

by zoy_ 2018. 1. 30.
반응형

로비층 6층!




해피아워가 있다능

오후 9시 30분 ~ 오후 9시까지 빵 & 케익 50% 할인함.

투숙객 한정인가?





6층에 코인세탁실과




헬스시설이 있음.

코인세탁이 있는걸로 봐서 호텔측에서 따로 런드리 안받나?




나이트가운 투숙객만큼!

슬리퍼는 정말 일회용 슬리퍼 ㅋㅋㅋㅋ

기내에 탑승하면 주는 그 슬리퍼!

신고 다니다가 객실내에서 찢어졌더니

다음날 찢어진 슬리퍼만 교체해주신당.




욕조가 있어서 사봉 씨솔트 가져옴 ㅋㅋㅋ

근데 스쿱을 안가지고 옴. 꼭뭔가 하나씩 빼먹음.




스탠다드 트윈베드

욕실1+방1

침구보단 타월이 너무 좋으다.

롯데는 타월 쫭쫭!!





룸서비스 시켜먹을려고 보니까 시킬게 없음

피자 샌드위치 끝이였던듯?ㅜㅜ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는 암튼.

시티호텔은 뷰를 버리고 오는 곳이라 야경에 환상 가지면 안됨!




아까 로비층에서 해피아워로 개이득한 케익 두개와

얼음은 각층마다 시설이 있음. ㅇㅇ

좋으다 ㅋㅋㅋㅋㅋ 막 내막대로 다 떠먹을 수 있음.

이왕이면 와인잔도 구비되어있었으면 ㅠㅜ

메종드글래드는 객실내에 와인잔도 센스있게 있었는데!!





9시반에 조식 뷔페 클로즈합니다.

22층 카페에서 진행됨.

제주도 내에 있는 시티호텔중에 조식이 가장 맛있음 ㅋㅋㅋ

종류도 괜찮고~ 쌀국수도 나쁘지 않음.


부대시설과 조식은 신라스테이 압살! 롯데시티 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