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맛있는 폴부엌 : 유아와 동반하기 좋은 레스토랑

by zoy_ 2018. 2. 6.
반응형

아이와 함께 하려면

일단 체크해야할 부분이 많다.

그만큼 포기해야하는 것이 많다......ㅜㅜ

일단 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아이와 함께! 아동과 함께! 유아와 함께! 하기 좋은 곳!

베이비용 하이체어가 있으므로 일단 합격. 짝짝짝


기다리는거 싫어하는 우리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현무암처럼 딱딱하게 생겼지마능!

의외로 겁나 부들부들 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돌덩이 생각났다..........ㅎ_ㅎ





시그니처 메뉴로 보이는 파스타.

새우가 다 벗겨진 상태로 나와서 껍데기는 위에만 있음.

껍데기 쏙빼서 입으로 쏙!





문어파스타-

이집 파스타 면 식감이 아주 귯걸!






찹스테이크라이스.

베이비용으로 주문한거라 안맵게안맵게~

단짠단짠의 정석같은 맛.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의 신세계.

치즈가 부드러운 뿐만 아니라 쫀듯하다. 크으으으으 맛있음 ㅋㅋㅋ




점심시간에 가시려면 예약은 센스!

페이스북

블로그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