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성읍민속마을 호떡] 겨울의 별미

by zoy_ 2018. 1. 31.
반응형

이러한 초가집이 가득한 성읍민속마을.

제주 전통가옥이 보고싶다면 가는 것을 추천!!

예전 명성에 비해 덜 복잡해서 그냥 가고픈날 발길 닿는 대로 떠난 성읍민속마을

이미 밥도 배불르게 다 먹었겠다

후식먹으러 고고!!






돌하루방도 짱 많음 ㅋㅋㅋ 석재사 온거같고 그래.





왜 이렇게 몰고랑? 말고랑?

이런 간판들이 많은지는 모름.ㅋㅋㅋㅋㅋㅋ






길 한복판에 있는 맛있는 호떡집.

호떡 별루 안좋아하는데 이집 호떡은 별미임.

가끔 땡기는 그러한 신기한 맛집bb






이게 하나에 700원

반죽이 그냥 밀가루 반죽의 맛이 아니다! +_+

뭔가 특별한 무언가가있어.

씨앗호떡처럼 안에 씨앗은 없지만,

꿀같은 달콤한 설탕이 가득~

날이 풀리기전에 한판 더 땡기러 가야할듯 ㅋㅋ

하계에는 꽈배기하시고, 동계에는 호떡 하십니다!






위치는 성읍민속마을 근처에!

정확히는 모릅니당!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