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Cruise

[바하마 크루즈] 바하마 나소 첫걸음

by zoy_ 2016. 10. 5.
반응형

크루즈타고 처음으로 땅을 밟은 곳, 바하마

배 진짜 크닼ㅋㅋㅋㅋ




조식 먹으러 가기전에 이미 너무 씐이난댜!!!




바하마라는 작은 국가이다.

바하마의 수도! 나소- 에 우리는 내린다. 설렘설렘 씐나!!!

어제 바하마에서 내리면 뭐할수 있는지 프로그램이 적힌 종이가 각 객실마다 왔다.

아틀란티스호텔이라고 6성급 호텔을 갈까 그냥 비치를 갈까...

아틀란티스호텔 정보보기






비치로 결정!

비치로 고고씽.

배에서 내리면 아틀란티스 호텔 수영장 이용권을 판매하시는 분들도 많고,

내리자마자 그냥 호텔이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큼~









JUNKANOO 도착!






날씨가 한몫해서 바다 정말 이뿌다 ㅜㅜ









방수팩화질구지테러

바다 엄청 투명하다 ㅜㅜ





비치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빠.

JYAH. 빠 손님은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짱 죠앙.

상상초월할 정도로 느린건 함정.

카카오톡같은 텍스트 기반의 종류만 할 수 있다........^.^^^^^

페북 사진 거의 못봐요.





USD $10에 맥주 3병.

바하마 로컬 맥주.

그냥 저냥 쏘쏘~~








시가 2개에 $10 이였나?

여러가지 물어봐서 샀다.

바로 즉석에서 반으로 싹뚝싹뚝.

롱티1잔, 맥주3병, 시가 반개 폈다가 토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시가..............넌 아니구나.

내가 저 술을 먹고 취할 애는 아닌데,,,,,,,,,

같이간 친구의 말로는 술에 취한 눈빛이 아니라 약에 취한애 같다고 했다 ㅜㅜ

뭔가 약이랑 섞어서 파시나요???ㅜㅜㅜ




비치에 공중화장실이 하나 있는데,

돈 내야한다.

얼마정도 였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반응형

'USA > Crui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루즈여행] 크루즈 예약하는 방법.  (0) 2016.10.24
[크루즈여행] HALF MOON CAY  (0) 2016.10.05
[크루즈여행] 캐리비안을 항해하다.  (1) 2016.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