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Cruise

[크루즈여행] 크루즈 예약하는 방법.

by zoy_ 2016. 10. 24.
반응형

바하마 크루즈 여행을 포스팅 한 후, 

여행사를 통하지않고 개인적으로 어떻게 갔다왔는지 문의가 많아서 따로 포스팅합니다.

저는 카니발 크루즈를 여행해서 카니발 기준으로 포스팅할게요.

https://www.carnival.com 사이트 참고하세요.


PC로 보는 것을 추천드리며, PC일 경우 이미지가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세요.





메인화면.

들어오면 이렇게 뙇 있어요!

뭐 핫딜 여러가지 있지만, 우리는 아마 미국내를 거주하는 거주민이 아니라 관광객이기 때문에

핫딜은 오늘 내일 당장 떠나야만 하는 플랜이므로 출발날짜가 맞지않으면 스킵해주세요.

메뉴 카테고리에서 플랜을 클릭하면 

이러한 화면으로 이동!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SAIL TO -> 목적지

SAIL FROM -> 출발지

DATES -> 출발날짜

DURATION -> 여행기간


목적에 맞춰서 카테고리를 선택 하면 돼요.







간단히 출발지 기준으로 봅니다.

관광객들은 목적지가 분명히 있을거니꽈 ㅋㅋㅋㅋ

미국내 거주하면 어디서 타든 몇일을 여행하든 상관없지만,

관광객들은 사정이 좀 다르죠.....ㅜㅜ

내가 가는 관광지 근처에서 탈 수 있는지!!! 내가 몇일을 뺄 수 있는지!!! 쳌쳌쳌 부터.


단순히 '크루즈만을 목적으로 출발지까지 갈 수 있다.' 그러면 원하는대로 검색하면 됩니다.


SAIL FROM 누르니까 또 카테고리나 나오네요.

매릴랜드주에서 플로리다주까지!





저는 일단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

오른쪽 배너안에 있는 SHOW DATES 아래 화살표 보이나요?

그걸 클릭하면 왼쪽 배너 처럼 날짜가 나와요.


왼쪽 배너는 3 DAY THE BAHAMAS FROM MIAMI. CARNIVAL VICTORY 라고 쓰여있어요.

3박4일. 마이애미를 출발해서 바하마를 항해하고 다시 오는 일정. 배는 CARNIVAL VICTORY 탑승.

3 DAY라고 해서 3일이라는 뜻도 맞지만 정확히 풀면 3박을 배에서 잔다. = 3박 4일이랍니다~~

3일이라고 해서 2박3일이 아니예요. 다들 저기서 오해가 빈번히..........ㅎㅎㅎ

편도가 아니고 ROUND TRIP 즉 왕복입니다. 그래서 배너 안에 저 동그라미들이 왕복이라는 뜻!!


내가 이 크루즈를 탑승하고 싶다. 그러면 날짜를 원하는 날과 객실 타입을 찍어요.

INTERIOR -> 창문이 없는 선내측

OCEAN VIEW -> 창문이 있는 선외측

BALCONY -> 발코니가 있는 선외측

SUITE -> 말그대로 스위트~

이왕이면 선외측이 좋겠죠? ㅋㅋㅋ 

선내측이 젤 저렴하지만, 창문이 없어서 ㅜㅜ 답답할 듯!!




날짜와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요렇게 화면이 또 바껴요~~

위에 이미 쓰여있듯이!! 굳이 해석하자면,

3박4일 바하마로 향하는! CARNIVAL VICTORY 를 탑승.

날짜는 12월 8일 목요일 ~ 12월 12일 월요일 

객실은 스위트 가격 $544 (1인 가격)


각 일차 마다 ABOUT이 있어요.

이렇게 BOOK 하시면 돼요! 참 쉽죵??

이제 크루즈를 향해 항해합시댱!!!



더 다양하게 보고싶으면 구글에서 bahamas cruise 요렇게 찍어보면 많은 크루즈 사이트들이 나와요.

TIP. 일단 원하는 상품이 있으면 가입을 꼭! 하고 예약하세요. 회원에게 부여되는 혜택이 생각보다 많아요.






반응형

'USA > Crui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루즈여행] HALF MOON CAY  (0) 2016.10.05
[바하마 크루즈] 바하마 나소 첫걸음  (0) 2016.10.05
[크루즈여행] 캐리비안을 항해하다.  (1) 2016.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