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Cruise

[크루즈여행] HALF MOON CAY

by zoy_ 2016. 10. 5.
반응형

두번째, 하프 문 케이.

저 멀리 크루즈를 세우고 조그만한 배에 사람들을 한 50명?? 정도 태워서 도착한 HALF MOON CAY.

작은 섬인데, 바하마에 소속된 섬이다.





배로 이동중에 신났다.ㅋㅋㅋㅋ

친구는 스노쿨링을 한다고 바하마 나쏘에서 구매했댱.






우리도 기념사진 쾅쾅!






지도 봐도봐도 감 안오구요, 동서남북 어딘지도 모르겠구요.





바다 넘 이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뒤로 선베드가 쫘라라라라락~

우린 넘 늦게 내려서 선베드 찾느라 한참을 돌아댕겼다 ㅜㅜ







쪼오오오기~ 멀리 보이는 크루즈.




쉐이크. 맛있다!







스노클링 장비 있어서 진짜 재밌게 놀았닼ㅋㅋㅋㅋㅋㅋ

니모는 못봤지만! 물놀이가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

나는 수영을 못해서 환자처럼 거의 누워있거나 빠에만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