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불금엔 맛있는 것 = 양고기 = 코히츠지

by zoy_ 2018. 5. 18.
반응형

불금을 맞이하여 알콜샤워를 하기전에 신중한 맛집 선정


일단 친구님의 인스타그램 빅데이터에 의해서

몇가지를 선정하고 그날의 입맛에 따라 초이스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너로 정했닷!!!!!!!!!!!!!!! 양고기!!!!!!!!!!!!!!!!!


신제주에 위치한 코히츠지.

양갈비 2인분 주문.

양고기는 역시 가격이 조금 부담돼.

아빠 몽골가서 살고 싶댔는데 이제라도 권유를 해야하나.

전부 빠 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괜찮다 ㅋㅋㅋ




요러케 입장. 하나하나 장인정신으로 꾸워줌!

나는 구워주는 집이 좋더라구욬ㅋㅋㅋㅋ 우리랑 스킬이 다름. 

전문가전문가 하는 이유가 다 있음~




이렇게 한점한점 줌 ㅋ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튀김인데 음.

튀김옷이 넘나 두꺼워서 내입엔 별루

친구는 맛있다고 함 ㅋㅋㅋ




서비스로 또 받은 모찌

모찌모찌 맛있음. 부들부들 느끼느끼~





마늘밥과 함께 김을 무한리필 받으며

맛있음. 서비스와 맛 둘다 bb 좋아좋아.


다음엔 육개장 도전!!!!!!!!!!!!!!



주차 힘들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