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크레이지짬뽕

by zoy_ 2018. 6. 7.
반응형

최근에 오픈한듯한 법원근처의 크레이지 짬뽕!!






내부는 깔끔깔끔함.

회사가 근처라면 점심에도 오기 좋을듯!!!

탕수육이 심지어 10,000원 이라서 넘나 혜자스러운것 ㅠㅠㅠ




혜자스러운 만원짜리 탕슉.

가격대비 존맛탱 ㅋㅋㅋㅋㅋ

양도 많아서 3~4명이서 하나정도 추가로 시키기에 딱임.





매운맛 고자인 나는 그냥 "짬뽕"을 주문했는데 넘 매움 ㅠㅠ

세상 매워서 사실 맛을 평가하긴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추춴!







등갈비짬뽕.

일단 목이버섯이 득뿜있어서 ㄱ ㅐ 좋음 ♥

굳이굳이 찾아갈만큼은 아니지만 근처에 회사가 있으면 점심에 추천드립니당.




상가내 주차장 있음

자리없으면 근처 공영주차장 있음!!

배달 여부는 모름..........................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