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원 "오토코" 이자카야

by zoy_ 2018. 5. 21.
반응형

와규와규 스끼야끼 먹고 싶어서 찾아와 봄!




시원하게 쏘맥1잔 때려먹고




계란이 왔어요~~~~




싱싱한 채소와 와규인지 체크 불가능한 고기.

일단 내가 고베에서 먹은 와규랑은 다름.

야채가 정말 너무 먹음직스럽다.





나 정말 개똥손.

맛있는데 맛없게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다 그러면 육수 더 넣어줌.




흑돼지 갈비살 구이도 맛있음!

왕 크게 나와서 가위 달라고 한다음 우리가 짤라서 먹음.

일단 다 꾸워져서 나와서 좋으다.




신라스테이랑 가까움!!!!

나중에 신라스테이가면 밥먹으러 여기 와야겠댱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