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Daegu

[대구 맛집] 녹양구이, 오드레기쏘스 ♥

by zoy_ 2018. 8. 21.
반응형

나의 급 방문으로 서울여자 커플의 데이트를 방해하는 것은 아닌지 ㅠㅠ

오빠는 자꾸 맛난거 맥여야 한다며. 검색하고 검색해서 발견한 녹양구이.

50년 전통의 맛이라고 함.

사전지식이 별로 없어서 구워먹는 집을 줄알았으나

한상차림으로 이미 다 구워져서 나오네요!!!!!!!!!!!!!!!?





가격대가 조금 있네요.

우린 스페샬 대로 주문!




기본사이드로 나온 찬들.

엄청엄청 잘나옴. 이거 외에 상다리 부러지게 나오지만

나오자 마자 다 헤쳐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으로 사라져버림..☆★




12시부터 시계방향으로

육회 : JMT크ㅜ으으으으으 간도 딱 좋아 짭조롬 맛나다.

대창 : 아. 대창 맞나? 암튼 좀 느끼함. 쐬주 1잔 먹었으면 클리어 했을텐데 아쉽당..

육사시미 : 와우 내가 이제까지 먹었던 육사시미는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존맛!!! 쫀쫀하다. 맛있음!

석쇠불고기 : 내가 아는 그맛. 언양스타일의 석쇠불고기를 개인적으로 더욱 선호함.

특히 가운데 있는 오드레기장!!!!!!!!!!!! 저게 진짜 겁나 맛있음.

뭐라고 형언할 수 없는 그러한 맛임

무엇을 찍어먹어도 존맛으로 만들어버림ㅋㅋㅋㅋㅋㅋ

이집은 알고봤더니 저 오드레기장이 유명한 곳이라고 함

(오드레기가 다했네 다했어)





후식의 스벅의 노예

ㅇ ㅏ. 오라버니 대구 시티컵 그만 찾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괜찮습니다. 그걸 왜 서울에서 찾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