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점심으로도 안성맞춤. 용담밭담

by zoy_ 2019. 1. 23.
반응형

용담밭담.

한 건물에 식당이 총 2개 있음.

용담밭담과 바로 옆 제주흑돼지왕돈까스

용담밭담은 제주돼지고기구이와 함께 점심메뉴로도 딱 알맞은 구성의 맛집.



용담밭담부터 고고!

찬 매우 잘나옴.

아마 매일 바뀌는 것 같다.

갈때마다 바뀜 ㅋㅋㅋㅋ 아주 좋아~

점심메뉴가 기본 9,000원~15,000원 수준임

청국장이 9,000원인데 매우 맛있다고 직원들이 칭찬함.

아직 먹어보진 못했음

이중에서 두루치기? 제육볶음? 암튼 그 분류 한번, 야채비빔밥 한번, 차돌된장찌개 한번씩 영접 해보았음.

고기와 관련된 그 무언가는 내 기준 별로였고 ㅠㅠ

야채비빔밥 가성비 아주 괜츈. 그 흔한 후라이는 위에 없었지만 절밥같고 좋았음 ㅋㅋㅋ

차돌된장찌개는 딱 내가 아는 그 맛!!!!!!






야채비빔밥 9,000원

된장찌개+야채비빔밥+가마솥밥.

솥밥에 나와서 주문 시 조금 인내의 시간은 있지만 괜찮아요~~~~

솥밥 나 매우 좋아해 ♥





차돌된장찌개 15,000원 이였던 걸로 기억납니다.

차돌된장찌개+가마솥밥

TMI. 실내 짱짱 넓고 유아를 위한 모든 것이 있는 걸로 보임.

아이 동반하기도 딱인거 같아용~!

미스터 고 피셜 : 칠돈가보다 고기도 더 맛있다고 함.





넥스트.

제주흑돼지왕돈까스.

용담밭담 식당 바로 옆에 작게 붙어있음 (한건물임)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돈까스가 이렇게 커? 할정도로 큼ㅋㅋㅋㅋㅋㅋ

돈까스를 집게랑 가위랑 같이 서빙해주셔서 이건 뭐지??

이러고 있는데 사장님이 너무 커서 잘라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드로 나오는 국물은 그 딱 편의점 우동국물 맛이고.

돈까스는 고기가 진짜 맛있음.

소스만 바꼈음 좋겠음.....ㅠㅠ 소스가 먹다보니 너무 질리는 맛........이랄까..

돈까스 남기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포장용기가 한칸에 마련되어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양을 줄여주세요.





주차장 개 큼!!!!!!!!!!!! 짱 넓음!!!!!!

1타 3피해도 될 정도로 광활하다.

공항 근처에 있어서 관광객님들 오셔서 뱅기 타기 직전에 식사하셔도 괜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