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시 북경반점!!

by zoy_ 2019. 1. 18.
반응형

밍밍의 생일을 축하하러 조촐하게 방문한 북경반점.

리모델링 후 처음 방문하였음.

워낙 유명한 맛집이였고 맛이 변하진 않았을까 걱정반.

단체 손님위주로 테이블도 큼직큼직.

더욱 넓어지고 깔끔해졌음.





크림새우.

분명 사이즈는 말씀드리지 않았습니다만 알아서 큰걸로 갔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가격 오해가 조금 있었다능.........^^..........

맛있으면 됐어

새우 짱짱큼. 

2~3개 정도 먹으면 안느끼하고 적당하게 먹을 수 있음.

블루베리가 있어서 나름 상콤상콤.

빨리 초여름 오세요 블루베리 또 쌓아놓고 먹게 ㅠㅠㅠ




밍밍이가 먹고싶다던 유니짜장.

2인 이상부터 주문가능.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천식인가?

암튼 적당히 칼칼하고 딱 맛있음!!!

유니짜장 예전에 신미키친도 맛있었는데......

신미키친 어디갔나요............? 돌아와줘요







신메뉴로 나온 차돌짬뽕

존맛탱

살짝 맵지만 맛있음 






백짬뽕 1도 안맵고, 해물 짱짱 많음






사천자장은 별로..................노맛







기본탕수육.

역시 탕수육은 중국집와서 먹어야 맛있음








북경반점은 모임장소로 괜츈. 자리도 넓고 건물도 깨끗하고

원래 코스가 맛있는데 다음에는 코스 조지러 오겠음.



주차장있고 칼호텔사거리에 있음.

맛집의 특징이죠. 배달 안됨!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