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겨울엔 뜨끈 도가니수육. 제주나누기 :D

by zoy_ 2019. 1. 22.
반응형

찌롱이가 인스타에서 본 핫한 맛집~!
무려 작년에 갔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는 부지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주 수요일 / 매월 마지막주 화&수요일 휴무라고 함.
심지어 얄짤없이 오후 7시 오픈한당 ^_^






엄청 협소함. 단체는 가기 힘들듯 ㅠㅠ
2~5명 정도는 딱 알맞게 수납할 수 있음.
10시 넘어가니까 웨이팅도 살짝 보였음
역시 인스타 맛집 인정!








은은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캔들과 안어울리는 쏘맥 ㅋㅋㅋㅋ


맥주 용량이 작은 아이라서 매우 슬픔.
술 값 나가는 소리가 저 병을 보자마자 들린다.
진로야 월급줘라!!!!!!!!!!






이집 2번 방문 했는데 두번 다 아롱사태&도가니만 먹어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를 맛을 모름.
근데 수육 맛을 보아하니 다른 메뉴들도 기본빵 할 듯함.
시청이나 도남에서 1차하고 이차 오기에 매우 추천!!!!!!
고기 완전 부들부들 소스도 딱 적당하고 또 먹고싶다..........
하 조만간 영접하러 또 가야할듯.
이 겨울이 가기전에 뜨끈한것은 모조리 먹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