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브런치] 탑동, 용담 브런치 앙뚜아네트 = 노맛, 벗 뷰굿

by zoy_ 2019. 4. 15.
반응형


이곳은 탑동

오픈형 계단식으로 카페형식의 테이블은 1층에만 존재함

우리집 이쁜이와

고모가 많이 사랑해 이쁜아 ♥

커피 쏘쏘 빵 쏘쏘~




용담에 있는 같은 브랜드의 브런치 카페

이곳은 관광객이 타겟인듯 ^_^

개비싸고 개맛없더라 ㅋㅋㅋㅋ

아! 뷰는 개이쁨

이하 앙뚜아네뜨 용담점.




다다미스러운 바닥은 일본식인데 일본을 따라한건지 ...

벽에는 앙뚜아네뜨의 유럽풍의 액자가 뙇~

하나만 해라 동서양 막론하고 매우 난해했던 내부인테리어-

이 업체는 무엇을 표현하고 싶었는가 (5점). ㅋㅋㅋㅋㅋ





가격에 비해 합리적이지 못한 맛들의 메뉴





왕새우크림파스타

ㅋㅋㅋㅋㅋㅋ왜케 소스가 다 말랐니




까르보나라 소스도 말해 뭐해 ^_^




치즈홀릭버거-




클래식 버거

맛있었던건 코스트코스러웠던 감튀정도랄까.

가격에 비해 맛이 아주 ㄴㄴ

아~ 뷰는 짱짱 이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