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일중근처 차돌

by zoy_ 2019. 5. 9.
반응형

일본여행 끝나고 한국 온 날 바로 만난 찌롱

차돌집 고고!!

뭔가 내공이 있어 보이는 집같음

이미 입장하기 전에 손님들로 가득해서 테이블도 겨우 하나 남았었다.

워후~~~~~~ 기대된당 ㅋㅋㅋㅋ

이제야 보이는 여름별미들 ㅠㅠ

냉라면 맛있겠당!!!!!!!! 담에 도전에 해봐야지

 

 

 

 

 

차돌님 입장

역시 고기는 항상 옳아

 

 

요로코롬 싸먹는 법을 알려주시고 떠난다

쿨한 사장님

 

 

 

우린 할말이 많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고기 미리 다 꿔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만 퍼먹음

 

 

먹다보니 육회비빔밥도 촵촵

오 이집 육회비빔밥 존맛탱

가격대비 굉장히 맛있음!

진대감은 주머니사정 아주 나이스할때 가는 곳이랍니다.

 

냉라면 존맛탱 돌았으요!!!!

 

2차는 옆집에서 총총총

 

 

 

 

 

주차장 있음! 2차는 바로 옆에서 하면 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