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HoChiMinh

[호찌민 2군 맛집] 멕시코 음식점

by zoy_ 2019. 11. 1.
반응형

베트남이라면 하이랜드에서 쓰어다 커피 무조건 먹어야 함.

쌉싸름하니 존맛탱 크으으

언니랑 뎁스파에서 아로마 마시지 한바탕 받은 후 받은 요거트

예전에 집에서 홈메이드로 엄마가 만들어준 딱 그맛 ㅋㅋㅋㅋ

쾌변 볼 느낌이랄까,

 

 

비가 조금씩 오려하니 서둘러 밥먹으러 고고

원래는 양고기집 가려고 했는데 그 유명한 양고기집이 일요일에 문을 닫으셔서

살짝 길에서 멈춤

립먹고 싶어서 들어온 멕시코 음식점.

이름은 기억안나고 타오디엔에 있었음용.. 내 기억은 여기까지

그리고 나는 멕시코 음식 개사랑하니까 헿!!!

콥샐러드

타이거새우인가 역시 동남아 새우는 식감이 랍스타야 ㅠㅠ

새우가 다 한 맛.

립. 맛있었음

졸라 작은 양이지만 이것마저 다 못먹음 ㅋㅋㅋㅋ

왜 때문에 가니쉬 샐러드가 더 맛있고 난리인건지

샐러드 > 감자 > 립 순서로 맛있음.

메인이 샐러드 인가요..?

까르보나라~~~

역시 까르보나라는 유럽빼고는 내입에 딱 맞는 듯 ㅋㅋㅋㅋ

유럽 까르보나라는 진짜 꾸덕느끼 그자체.

확실히 좀 더 나에게 익숙한 그맛의 까르보나라니깐 존맛탱임!!

 

위치는 모름. 상호도 모름.

다시 갈 의향은 딱히 없음 ㅋㅋㅋㅋㅋㅋ

호찌민은 맛집 너무 많다구요 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