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HoChiMinh

[호찌민 2군 맛집] 양식 맛집, Bistro Song Vie Saigon

by zoy_ 2019. 10. 7.
반응형

날씨 무지하게 좋아요.

한국으로 떠나기 마지막날!!

양식먹으러 비스트로 송 비에 사이공.

이제까지 여행중에 택시 제일 많이 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택시. 그랩 좋아요.

날씨 짱 좋고요~ 바로 옆에 강도 흐르고, 

건물 매우 으리으리함.

파란색으로 하이라이트 들어간 메뉴는 추천메뉴.

그래서 우린 추천메뉴로 픽!

칠리 크랩 파스타랑 와규 비프 버거 주문.

뿌러스 에스프레소 주문

 

역시 에스프레소는 이태리야~

 

칠리 크랩 파스타.

쏘쏘하였다~~~~ 끝!

 

와규 버거 맛있었음 ㅋㅋㅋ

앙증맞은 후라이 보소. ㅋㅋㅋㅋ

내용이 수제버거 처럼 가득있는것이 아니라서 더 좋았음.

딱 디폴트 버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