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HoChiMinh

[호찌민 2군 맛집] 김치가 땡길때 콴부이 가든. Quan Bui Garden

by zoy_ 2019. 10. 4.
반응형

홍콩, 싱가폴, 베트남에서만 파는 스벅 스토조컵 찾느라 2군 스벅 죄다 도장깨기중인데 

전부 솔드아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찾다 지쳐서 밥 고고

물론 이집에도 한국인들 매우 많음.

우리의 맥주 테테

존맛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한상.

스프링롤, 밥, 저 돼지고기 장조림, 모닝글로리 볶음

모닝글로리 볶음에 쌀밥은 진짜 미친 조합.

스프링롤도 양 꽤 많아서 남은 음식은 포장함ㅋㅋㅋㅋ

저 장조림 진짜 존맛 ㅠㅠ 한국 장조림이랑 맛 비슷비슷!

 

이거슨 찐이다 찐

가운데 김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보쌈같았음

와후~ 김치 먹고싶으면 여기에서 이거 시켜먹는 것 추천.

여긴 한식인가 베트남식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