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오현돼지불백

by zoy_ 2019. 12. 5.
반응형

태광식당도 맛있지요, 양반촌도 맛있지만

이집도 만만치 않음.

처음갔을때 살짝 웨이팅이 있어서 들어가서 대기표를 받아 볼 정도로 도민에게도 관광객에게도 유명한 식당인듯.

대기하면서 딱 저 사진처럼 나오면 좋겠다고 얘기했는데. 레알이였음 ㅋㅋㅋㅋㅋ

우리의 픽은 정해져 있음 (이제보니 답정너 같은 것들이네)

한치+돼지 두루치기로 주문. 우리의 믿고먹는 픽!

진짜 사진처럼 딱 정갈하게 나옴

이미 밑반찬 끝남 ㅋㅋㅋㅋㅋ 밥 두공기 각ㅋㅋㅋㅋ 내입으로 모조리 꺼져라!! 이 맛난 녀석들.

밥과 국까지 셋팅되면 뭐 이제 반찬과 함께 

쌀 두공기 해치워봅시다. 고고씽

우리가 직접 볶아야함.

요래요래 다 볶으면 상추싸서 야무지게 입에 쏙쏙

깔끔하니 맛남. 추천 쾅쾅

 

 

주차 개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