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 용담해안도로 이색 먹물카레 : 까망멍물

by zoy_ 2019. 12. 20.
반응형

오징어 먹물이 그렇게 좋다는데 처음 먹어 봄 ㅋㅋㅋㅋ

용담 해안도로 레포츠공원 근처에 있음.

1, 3째주 화요일 휴무

 

 

카레와 오징어볶음 외엔 메뉴가 없음!!!!

오징어먹물카레 7,000원

통오징어먹물카레 10,000

일단 먹물 첫 도전에 의미를 두어요~~~~

 

 

바다 뷰.

여름에 오면 시원할 듯.

 

 

 

요렇게 통으로 나옴.

가위랑 집게 주니까 셀프로 썰어 드셔야 함 ㅋㅋㅋㅋ

이럴까봐 나는 그냥 카레 주문했지요 ^_^

귀찮음 낭낭~

 

 

 

그냥 오징어 카레

음, 뭔지 모르겠지만 살짝 매콤하고 먹물은 원래 맛이 없는 존재인가..

뭔가 특별한 맛이 날거라고 기대했던만, 그냥 카레임!!!!!!!

내가 아는 카레 그 맛. ㅋㅋㅋㅋ 색깔만 까망이.

밥양에 비해 카레가 아주 낭낭함.

진짜 먹물은 아무런 맛도 없나.........????????????

 

주인분이 친절하시고 밥양 부족하면 서비스로 밥 더 주십니다!!

 

 

 

 

주차장있음! 나쁘지 않은 색다른 경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