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ONESIA/Bali

[우붓 클럽] 핫하다고 하던데..

by zoy_ 2020. 2. 14.
반응형

산카라리조트 바로 옆에 있는 우붓클럽

핫하다고 해서 가보았음.

분명 어제 밤에는 싸이 강남스타일 나오고 노래 엄청 뿜뿜했어서 엄청 기대중~~~

뭐 헬스장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 그런데.. 음 정확히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음ㅋㅋㅋㅋ

막상 가보니 고요함.. 흠?? 뭐징? 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니 어제 그날은 파티가 있었다고 하였고 오늘은 광란의 파티 안하나요?? ㅠㅠㅠㅠㅜㅜ

 

에라 모르겠당 난 술 마실래유~~~

언니는 마티니, 나는 망고쥬스

칵테일도 막상 주류 리스트 받아보니 별로라서 ㅠㅠ

망고쥬스로

 

그냥 근처에 호텔이 있는데 분위기 좋은곳에서 술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들려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듯.

그렇게까지 추천은 아님 ㅠㅠ 

 

어덜트존 2층에 있고 1층 흡연실은 잔디밭으로 가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