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ONESIA/Bali

[발리 리조트] 산카라리조트 우붓, 디럭스 룸

by zoy_ 2020. 2. 11.
반응형

예약할때 더블베드와 싱글베드X2 중 선택가능

편안하게 싱글베드로 택택택!

발리 공항에서 우붓까지는 대략 2시간 정도가 걸렸고

트래픽 쩐다고 하는데 선셋타이밍때 스미냑 방향으로 가는 것 외에는 생각보다 괜찮음.

리셉션, 여기서 체크인과 체크아웃 진행하고

2층에는 조식을 진행하는 레스토랑이 있음.

발리에 있는 내내 날씨가 너무 좋았음.

딱 두번 비가 왔는데 한번은 우리 잘때~ 한번은 우리 암것도 안하고 쉴때 ㅋㅋㅋㅋㅋ

스콜성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금방 비가 그치고, 

비가 오기전에 특유의 습기가 감지됨.

메인풀장.

공용풀이며 5일 내내 머무르는 동안 여기서 수영을 즐기는 팀은 우리와 노부부 끝!

한국인들 엄청 많이 마주쳤는데 다들 요 풀장에선 안 즐기는 듯.

햇살이 강렬하므로 선스프레이 혹은 선크림 반드시 챙겨서 선베드 앉으세용~

풀은 점점 갈수록 깊어지지만 그래도 발은 겨우 닿더라..^_^ㅋ

밤이 찾아오면 이렇게~ 

수영장은 오후 7시까지인가 밖에 운영 안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우리 객실 싱글베드 2개

나름 테라스도 있고 테라스에서는 흡연도 가능! 빨래도 말리 수 있는 건조대도 있음

객실도 꽤 넓어서 트렁크 두개 막 펼쳐도 괜찮음

근데!!! 룸서비스 시키면 앉아서 먹을 곳이 마땅하지 않아서 좀 ㅎ

확실히 여기서 지내다가 풀빌라 가니까 역시 돈이 좋구나~~ 극단적으로 느끼고 옴

돈 많이 벌어야겠다!!!!!!

 

발리=풀빌라 라는 공식을 완전히 이해하고 왔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